꿈 해몽

같은 꿈을 반복해서 자주 꾸는 경우는 무엇일까요?(꿈 풀이, 해몽)

GarciaHD5 2020. 12. 22.

왜 어떤 꿈들은 반복되는 걸까요?

 

대부분의 꿈들은 여러분 자신에 대해 무언가를 가르쳐 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매일의 일과를 시작하기 위해 잠에서 깨자마자, 여러분은 여러분이 무엇을 꿈꿨는지 빨리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복되는 꿈에서 메시지는 너무 중요하거나 강력해서 사라지기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꿈의 빈번한 반복은 당신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꿈에 직면하도록 강요합니다. 그것은 필사적으로 당신에게 무언가를 말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꿈들은 종종 악몽 같거나 그 내용에서 두려움에 떨며, 이것은 여러분이 그것에 주목하고 주의를 기울이도록 도와줍니다.

반복되는 꿈은 매우 흔하고 종종 어떤 삶의 상황, 삶의 과도기 또는 계속해서 돌아오는 문제에 의해 유발됩니다. 이러한 꿈들은 매일, 일주일에 한 번, 또는 한 달에 한 번 반복될 수 있습니다. 빈도가 어떻게 되든, 꿈의 내용 자체에는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그러한 꿈은 개인적인 약점, 두려움, 또는 여러분의 삶에서 어떤 것에 대처할 수 없는 여러분의 무능함을 강조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반복되는 패턴은 여러분 자신에 대한 가장 가치 있는 정보 중 일부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해결되지 않았거나 해결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는 당신의 깨어있는 삶에서의 갈등, 상황 또는 물질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무의식 속에 있는 어떤 긴급한 근본적인 메시지가 이해되기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반복 되는 꿈


반복되는 꿈을 극복하는 방법

 

다음은 여러분의 반복되는 꿈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1. 여러분의 반복되는 꿈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어떤 종류의 변화를 기꺼이 받아들이거나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2. 아무리 어렵더라도 여러분 내면을 들여다보고 여러분이 발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직면할 필요가 있습니다. 

3. 객관적인 관점에서 꿈을 보세요. 꿈의 감정적이고 반응적인 요소들을 지나 상징적인 이미지들로 들어가도록 노력하세요. 종종, 꿈은 방해가 되는 요소들에 의해 가려져 더 깊이 파고드는 것을 방해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무의식이 제기하는 방어 메커니즘입니다.

 

 

 

 



4. 매번 반복되는 꿈을 꾸면, 그것을 아주 자세하게 적으세요. 미묘한 차이가 있는지 살펴봅니다. 이러한 변화는 여러분이 꿈이 왜 다시 일어나는지 이해하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갔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합니다. 

5. 이런 반복되는 꿈을 꾸었을 때 깨어 있는 삶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의하세요. 패턴이 보일 수 있습니다.

6. 인내심을 가지세요. 여러분이 이러한 꿈들을 이해하게 되었다고 생각한 후에도 여전히 이러한 꿈들이 재발한다면 낙담하지 마세요.

7. 자신을 진실하고 완전하게 받아들이는 법을 배웁니다. 

일단 여러분이 여러분의 반복되는 꿈이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지를 발견하면, 이러한 꿈들은 바뀌거나 아예 사라질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