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같지도 않은 정보

2024년 갑진년 양띠 운세를 알아보자

GarciaHD5 2023. 12. 25.

2024년 양띠운세 인연덕 인덕 들어오는 대박운 잡아라

1. ️ 양띠 띠 분들, 이번에는 물과 술 타듯이 조심해야 하는 시기라고 함


- 2024년 양띠 띠에 대해 이야기하며, *양띠 띠 분들이야말로 한층 조심*해야 한다고 경고하였다.
- 본인이 양이긴 하지만 *양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이유*를 이야기하며, 직선적이고 정직한 성격을 가진 여자와 남자를 선호한다고 밝혔다.
- 앞으로 *물과 술 처럼 조심*해야 하며, 이번에는 *털을 다 깎게 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고 당부하였다.

 

 

 

2. 양띠들은 현 침이 많고, 냉소적이며 변덕스러우나 갑진년 띠는 성공 운 높음.


- 양띠 분들의 현 침이 많아, 한 마디 말 할 때 다른 사람의 상처를 줄 수 있다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하지만 양띠들은 보통 전문적 업무에서 약세가 아니며, 오히려 성실하고 한번 시작한 일에는 끝까지 간다.
- 갑진년 띠들의 유형은 22, 34, 58세 유형이 대표적이며, 가장 중요한 성격 특성은 스스로 선택한 일을 끈기 있게 추진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어린양 또는 질림이 많은 양이 갑자기 자신이 선택한 일을 변덕스럽게 바꾸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다. 이때 능동적으로 스스로를 관리하고 목표에 대한 단단한 중심을 가져야 한다.

 

 

 

 

 

3. 2024년 양띠운세! 대박운을 잡을 33~34살에게 인연, 재회, 귀인 등의 기회가 다가온다.


- 신년을 맞아 '인덕'이 들어와 그동안 너무 힘들었던 분들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된다.
- 이 때문에, 양띠분들에게 귀인이 될 기회가 생겨 얻게 될 것이 많을 것이며, 재회를 통해 다시 만날 수 있는 힘을 얻게 될 수도 있다.
- 하지만, 이 외에도 부정적인 변화(고된 과부 생활 등)가 있을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 양띠인 분들 중 3살 이전 출생자들 중 귀인운이 동반될 수 있다.
- 이러한 기회를 통해 얻게 될 것들을 준비하고, 뜻을 세워 이 '인덕'을 잡자.

 

 

 

 

 

4. 운이 좋아지고, 자신 있게 이동할 수 있는 시간. 고민 중인 이동, 직장, 사업 선택에 대한 신호 속에 말씀드립니다.


- 이동수 100% 들어오는군요. 갑진년에 이동하면 좋다는데, 무슨 선택을 할지는 본인의 삶의 방향을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 해외 출장이 잦아지거나, 해외 내달리가 많아질 예정이라는 신호도 있습니다.
- 말에 관련된 일(영어 강사, 교사, 학원 운영 등)은 특히 호황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 자신이 원하는 분야를 보다 자신 있게 선택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 새로운 기운이 들어온다는 신호가 있으니, 이전의 부정적인 이야기들을 잊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양반들은 더 나은 운세 변화를 위해 건강에 조심해야 하며, 인간관계도 넓혀서 스트레스 조절 필요


- 양반들은 변화와 도전을 원하는 욕구가 있으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조건.
- 과음 및 스트레스는 피하고, 직장을 떠나 부모상, 상가 전문을 조심해야 함.
- 또한, 운세를 높이는 기회는 뜻밖에 문서 잡을 일이 생길 수 있는 상황에서 찾을 수 있음.
- 문상복을 입는 것은 운이 막힐 가능성이 있으나, 인상을 잘 살리기 위한 현명함이 제멋대로 말을 하는 투머치 발언을 유의해야 함.

 

 

 

 

 

6. 말로 인해 대인관계, 실수, 건강에 대해 조심하라.


- 말이 실수와 때로는 대인관계를 난처하게 만들 수 있다.
- 신년에는 남축 얘기를 하지 않게 하고, 건강이나 금전적인 문제를 예방하도록 한다.
- 생년월일과 사주와 같은 운은 백과 사전 참조를 권장하며, 합병증이나 건강상의 이유로 이 부분에 대해 조심할 필요가 있다.
- 또한, 사업이나 업무상 돈을 받을 때 송금에 대한 실수가 있을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조심해야 한다.
- 마지막으로 자신의 연령대에 상관없이 서로를 배려하고 헌신하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

 

7. 00:14:13 마여와 깐장녀/남도 포함, 모두가 대범해져야하는데 스스로 구속시키는 분위기


- 많은 사람이 눈치를 보며 살기에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 조심해야한다.
- 4연이 대단한 노력을 하기에 자만하지 않으며, 겸손하게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줘 주변에 나도 더 많은 도약이 가능하게 만들어야한다.
- 함이는 생년월일로 다시 만나뵐 예정이라며 인사를 마무리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