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같지도 않은 정보

2024년 말띠 운세 갑진년

GarciaHD5 2023. 12. 25.

[도연사] 2024년 갑진년 말띠🐴운세 (35세·47세·59세·71세) 대박나세요😊 #신년운세 #2024년운세 #띠별운세

1. 2024년 경오 말띠, 새로운 기회와 성장의 해


- 경오생 35세 말띠 분들에게는 내 몸이 마음처럼 뛸 수 있는 시간이 시작된다.
- 2024년은 새로운 기회와 성장이 올 수 있는 해로 희망이 가득하다.
- 문서운이 좋아 승진, 이직, 취업, 결혼 등의 다양한 문서와 관련된 운이 지지 않는다.
- 하지만 사람과 사람 사이에 충돌이 있을 수 있는 단점도 있다.

 

 

 

 

 

2. 2024년은 변화와 기회의 해


- 47세인 1978년생에게는 많은 변화와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는 해다.
- 긍정적으로 모든 게 좋아지는 해로, 이동이나 변동이 자연스럽게 일어나며 금전 에너지도 향상될 것이다.
- 하지만 무리한 투자나 투기는 피하고, 말과 입을 조심하며 다른 사람과의 간섭을 자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 또한 부부 사이에서도 말과 행동에 조심해야 하며, 긍정적인 대화를 유지해야한다.

 

 

 

 

 

 

3. 음산한 경험을 간직한 사람이 충심하고 신뢰성 있는 인연을 만들 수 있을거라는 전망


- 자존심 강한 사람도 인정하고 마음도 열어야한다.
- *순간 성급한 행동*은 오랜 인연을 끝낼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 포용하고 공감하는 마음으로 소중한 인연들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는데 그러한 경험이 많이 쌓인 이들은 더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낼 가능성이 있다.
- 생각지도 못한 도움과 조력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2024년에 찾아올 것이며, 이는 오랜 지각 변동의 끝이며 지속적인 의지가 필요하다.
- 음산한 경험을 바탕으로 충실하고 신뢰성 있는 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4.  ️2024년, 문서 운과 새로운 변화의 해


- 문서 운은 땅문서와 집 문서 뿐만 아니라 승진과 인정을 받는 기회에도 영향을 미친다.
- 퇴직이 가까워지면서 부동산과 재택 등 미래에 대한 걱정이 생기지만, 금전 거래는 조심해야 한다.
- 59세는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는 나이지만, 하반기로 갈수록 운세가 좋아진다.
- 2024년은 용띠해로 에너지가 낮지 않은 해이며, 문서의 움직임에 따라 횡재 수와 목돈이 들어올 수 있다.
- 하지만 이 개인의 운은 나라의 어려운 상황을 넘어서지 못하므로 자제와 조심이 필요하다.

 

 

 

 

 

5.  운세: 2024년이 차기 경우, 너무 급하게 하지 말아라


- 2023년도는 갑갑하고 어려울 수 있으니 무리한 투자는 하지 말고 구설수를 조심해야 한다.
- 중요한 결정이 있을 때, 주변 도움을 받고 조심스럽게 결정을 내려야 한다.
- 2024년은 급한 일은 피하고 편안한 해가 될 수 있으며, 자격 시험, 승진, 취업, 그리고 결혼, 출산 등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풀릴 가능성이 있다.
- 하지만 월살이 경기가 어려우므로 확장을 급하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종합하자면, 운이 나쁘지 않으며, 서두르지 않고, 조심스럽게 사는 것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