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하늘을 나는(날아다니는) 꿈 풀이 해몽

GarciaHD5 2020. 12. 18.

 

"나는 날고 있어요!"

 

하늘을 나는 꿈은 자각몽으로 알려진 꿈의 범주에 속합니다. 자각몽은 여러분이 꿈을 꾸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나서 그 꿈을 통제할 때 일어납니다. 많은 꿈 꾼들은 꿈에서 나는 능력을 신나고, 즐겁고, 해방된 경험으로 묘사합니다.

 

비행은 제어를 나타냅니다.

 

만약 여러분이 쉽게 날고 있고 아래의 풍경과 풍경을 즐기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상황을 책임지고 위에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무엇인가를 초월했어요. 하늘을 나는 꿈과 비행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은 여러분 자신의 개인적인 힘의 상징입니다.

 

 

 

 

비행은 새로운 관점을 제시합니다.

 

여러분이 비행기를 탈 때, 아래를 내려다보고 사물에 대한 더 넓은 시야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비행 꿈은 여러분에게 더 넓은 그림을 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더 높은 관점에서, 여러분은 사물에 대한 새롭고 다른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행은 자유를 나타냅니다.

 

여러분의 꿈의 비행은 여러분에게 불가능은 없다는 메시지를 보낼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누구나 될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비행 능력은 희망, 가능성, 현실, 표현의 자유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강한 의지를 반영할 수 있고 여러분이 포기하지 않도록 일깨워 줄 것입니다. 아무도 여러분이 할 수 없고 성취할 수 없는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꿈은 큰 동기부여와 새로운 자유 의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행은 정신적 연결을 나타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당신의 비행 꿈은 당신이 더 높은 정신적인 관계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성과 더 조화롭게 성장하고 있고 당신의 비행의 꿈은 이것의 반영입니다. 

 

비행은 탈출을 나타냅니다.

 

하늘을 나는 꿈을 꾸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의 스트레스와 압력으로부터의 탈출의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일상의 문제에 직면하는 대신에, 여러분은 도망가고 모든 것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것은 부풀려진 자아감각을 나타냅니다.

 

여러분이 날고 있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슈퍼히어로인 것처럼 느낄지도 몰라요. 당신은 무적하고 이길 수 없다고 느낍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자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낫고 다른 사람들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할 거예요. 결국, 여러분이 비행기를 탈 때, 여러분은 실제로 그들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결론

 

날으는 꿈을 분석할 때, 비행의 높이, 방향, 그리고 속도의 중요성을 고려하세요. 높은 비행과 빠른 비행은 당신의 자신감과 유사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낮게 비행하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현재 삶의 속도에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뒤로 날아가는 것은 여러분이 과거를 회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 하늘을 나는 꿈은 긍정적이고 신나는 경험으로 묘사되지만, 만약 여러분이 하늘을 나는 동안 두려움을 느낀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새로운 도전과 성공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다음 단계를 수행할 준비가 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비행에 어려움을 겪는 것은 자신의 상황을 통제할 힘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선, 나무, 산과 같은 것들은 여러분이 비행 중에 마주치는 장애물일 수 있습니다. 이 장애물들은 여러분의 깨어있는 삶에 방해가 되는 무엇이나 누군가를 상징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막으려는 사람과 무엇을 구별해야 합니다. 비행의 어려움은 또한 자신감 부족, 동기부여의 부족 또는 여러분 측의 약간의 망설임의 표시일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자신을 위해 비현실적인 목표를 세웠을 것이고 지금 여러분은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을 것입니다.

댓글